모델/옵션 선택
- 1 차량 선택
- 2 모델/옵션 선택
- 3 견적 확인
코란도
2020-10-07 출시
SUV
가솔린
연료
연료선택 가이드
-
- 가솔린
- 엔진의 소음과 진동이 적어 승차감이 편하며, 피스톤의 행정 거리가 짧기 때문에 최고 출력 상승에도 유리하여 고속주행이나 가속을 즐기는 운전자들에 적합합니다.
-
- 디젤
- 공기를 고압으로 압축시켜 뜨거워진 공기에 디젤을 분사시켜 스스로 불이붙게 해주는 방식으로 연비 효율과 힘을 좋게 해줍니다. 낮은 RPM으로도 높은 출력을 내기때문에 저속에서도 강한 힘을 요구하는 트럭, 화물차, SUV 에 주로 사용됩니다.
-
- LPG
- 가솔린과 디젤에 비해 연료가 매우 저렴하고, 소음과 진동이 적은것이 특징입니다. 타 연료 에 비해 유해물질도 적게 배출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.
-
- 하이브리드
-
가솔린, 디젤, LPG등의 기존 엔진에 전기모터 를 추가한 것을 일컫습니다.
저속 주행이나 출 발을 할 때는 전기모터를 이용하고, 일정 속력 이상이 되면 기존 엔진을 사용하기에 연비가 좋은것이 특징입니다.
-
- 전기
- 많은 혜택과 저렴한 연료비가 특징이며, 전기 에너지로 주행하게 되기에 배기가스가 전혀 발 생하지 않습니다. 소음과 승차감에서도 다른 내연 기관 엔진들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연료 입니다.
지역별 보조금 적용은 상담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모델
모델별 사양 및 일부 옵션은 세부사항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KORANDO (G) 1.5 C5
인기
최저가
24,450,000원
KORANDO (G) 1.5 C7
28,270,000원
계약 기간
선납/보증 선택
선납/보증 가이드
- 선납금이란?
- 선납금은 차량가격의 10%, 20%, 30%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종료 시 돌려받을 수 없는 보증조건입니다.
- 이런 고객님들께 추천합니다
-
- 선납금은 계약 만기 후 차량 인수 또는 반납시 환불되지 않습니다.
- 월대여료의 일부를 미리 납부하는 조건으로 매달 납부하는 대여료의 부담을 줄이고 싶은 고객님들이 많이 선택 하시는 조건입니다.
- TIP.
-
무보증 조건보다 보증금 설정 시 대여료 인하효과 (보증금>선납금>무보증>보증증권)도 있으며, 신용등급에 따라 필수 보증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- 보증금이란?
- 보증금은 차량가격의 10%, 20%, 30%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계약 종료 시 돌려받을 수 있는 보증조건입니다.
- 이런 고객님들께 추천합니다
-
- 보증금은 차량 인수 시 인수금으로 대체 가능하며, 차량 반납 시에는 전액 환불 됩니다.
- 여유 자금이 있는 경우 인수 시점에 목돈 부담을 줄이기 위한 고객님들이 많이 선택하시는 조건 입니다.
- TIP.
-
무보증 조건보다 보증금 설정 시 대여료 인하효과 (보증금>선납금>무보증/보증증권)도 있으며, 신용등급에 따라 필수보증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선납금
보증금
코란도
- 연료
- 모델
-
KORANDO (G) 1.5 C5
24,450,000원
- 차량 옵션
- 계약 기간
- 48개월
- 선납금
- 30%
- 보증금
- 0%